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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 튼튼하게 하는 자세

허리 통증을 느끼는 사람이 많다. 병원 치료를 받더라도 좀처럼 낫지 않는다. 혹시 생활 습관이나 자세에 문제가 없는지 살펴보는 게 어떨까? 척추 질환을 대부분 일상 생활에서 생기는 습관병이다. 척추를 튼튼하게 만드는 올바른 자세 및 습관에 대해 알아보자. [사진=클립아트코리아] 1. 건방지게 앉아라? 허리 디스크의 가장 큰 원인은 나쁜 자세로 앉는 습관이다. 겸손하게 보이기 위해 머리를 조아리고 웅크려 앉거나 구부정하게 앉으면 허리에 무리가 간다. . 건방지게 보일지라도 10도 정도 뒤로 허리를 펴고, 15도 정도 높이로 하늘을 보는 듯 목을 바로 들고 앉는 자세가 좋다. 허리를 펴야 한다. 2. 등받이 효과 이 정도? 허리나 등을 등받이에 대면 디스크 내부의 압력이 감소된다. 특히 130도 기울기의 등..

한국카드로 알리페이/위챗페이 등록

[위챗페이 등록] 한국카드로 알리페이/위챗페이 등록하는 방법! 중공사정보알리미채팅 작성일2020.12.03. 17:03조회 518 본문 기타 기능 ​ ​ ​ 안녕하세요! 중공사 여러분! ​ 중국 생활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해보신 분들은 다 알겠지만 중국은 위챗페이, 알리페이처럼 전자상거래 결제가 아주아주 보편화 되어있습니다! ​ 중국 유학생, 주재원, 교민 등등 현지 분들 말을 들어보면 한국보다 더욱 더 간편하게 시스템이 잘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 사실 예전에는 위챗페이와 알리페이는 오로지 중국에서 개설한 계좌가 있어야 했고, 중국 핸드폰 번호가 있어야만 했습니다. ​ 그래서 중국으로 여행가신 분들은 현금만 써야했는데 너무 작은 돈 단위는 사용하기도 애매하고 지갑 자리만 자꾸 차지해서 많은 분들이 불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