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료/국내여행자료

북한산 둘레길 추천 7~8코스

배디링 2018. 8. 27. 00:08

https://blog.naver.com/psy5017/220163031464

 

북한산 둘레길 추천 7~8코스

오늘은 또 월요일 한주의시작,,!!

저는 월요병 걸렸나요 ㅎㅎ 월욜 아침부터 머리가 아프네여

 

어제! 일요일 !!!  비온다더니 날씨만 좋았죠 ㅎㅎㅎ

그래서 다행이였어요, 왜냐면 북한산을 가기로 했기 때문ㅇ ㅔ!!

북한산 둘레길 7, 8코스로 다녀왔습니닷> <

북한산은 처음가보는 것이여서 ㅎㅎ좋다고 말만 많이 들었었는데 말이죠

설레이는 마음으로 출발 ! ㅋㅋ

 

 

 

 

 

북한산 둘레길 7, 8코스는 불광역 2번출구로 나오셔야 합니당

2번출구에서 북한산 둘레길 8코스 시작점까지 약 10분~15분정도 걸어가셔야 해요 ㅎㅎ

 

 



 

 

걸어가다 보면 북한산 관광안내도가 나와요

북한산도 은근히 크네요 ㅎㅎ

제가 가는 북한산 둘레길 7, 8코스는 옛성길, 구름정원길 구간이에요 ~~

 

 


 

 

드디어 도착!

북한산 둘레길 7코스 옛성길 도착!!!!

저렇게 나무에 표지판으로 씌여져 있습니당. ㅎㅎ

 

 


 

 

여기가 북한산 둘레길 7코스 시작하는 곳입니다.

아직 많이 단풍은 안들었어요,, 그게 쫌 아쉽네요 ㅠ_ㅠ

저 앞에 안내 표지판 !! 크게 보여드릴게요

 


 

 

북한산 둘레길 7코스 옛성길구간 ^^

북한산 둘레길 다니면 곳곳에 지도로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moon_and_james-2

 

 


 

 

북한산 둘레길 구간에 이렇게 바닥에 표시되어있어요~~

그래서 다니기 편리해요 ^^

 

 

 

 


 

 

보이시죠 바닥에!!!!!!

저거보고 따라가세요

헤매지 마시구요!!

하지만 저는 저렇게 되어있는데도 불구하고 중간중간 헤맸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는 북한산 둘레길 8코스 시작!!

하늘정원길구간 입니다 ~~~

계단이 많다는게 안습 ㅠ_ㅠ

그래도 8코스 하늘정원길구간 너무너무 이뻐요

 

 

 



 

 

아~ 서울에서 오랜만에 나무냄새 맡으니깐 상쾌해지는 느낌~~

몸이 정화되는 느낌~~ 짱 좋아요 짱짱

북한산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용 ㅎㅎㅎ

앞으로 자주와야 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

 

 

 



 

 

북한산은 도심속에 있는 산이라 그런지~~ 다니면서 저렇게 아파트들의 전경도 볼 수 있어요 ㅎㅎㅎ

북한산만의 매력이겠죠 ㅎㅎㅎ

산과 도심의 조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on_and_james-1

 

 



 

 

북한산 둘레길 8코스~ 중간에 이렇게 하늘전망대가 딱!

불광동이 한눈에 보이네요 ~~ㅋㅋㅋㅋ

moon_and_james-4

 

 

 

 





 

 

단풍이 들다말았어!!!!!!!!!

정말 속상스럽구만 !!!!!!!!!

moon_and_james-22

 

 

 



 

 

북한산 둘레길

현재위치는 스카이워크!

스카이워크도 넘너ㅁ 예쁜데 ㅠㅠ

제사진이라 블로그에는 못올리겟쒀염 ㅠ_ㅠㅋㅋ

 

 

 




 

 

산~ 좋으다~ 나무 좋으다 ~~~

좋으다좋아

 

 

 

 


 

 

여기서 ~ 또 길따라 북한산 둘레길코스 찾아가야해요

불광중학교 후문으로~~~

 

 

 


 

 

이 선따라 ~~ 쭈욱 가면 됩니다 ㅎㅎ

 

 

 

 


 

바로옆이 불광중학교 후문이 있고

여기 북한산 둘레길 8코스 구름정원구간이 이어지는 곳입니다.

더 갈까 하다가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냥 독바위역으로 고고씽 했습니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산탔더니 쪼꼼 힘드네요 ㅎㅎㅎㅎㅎㅎ

북한산가서 몸 정화시키고 왔어요~~~

그런데 다시 오염된것 같은 이 기분은 뭘까욧 ㅎㅎㅎㅎ

 

 

북한산 둘레길 7,8코스 추천 ~~~~~~> <

너무 안힘든것 보다 적당히 힘들고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