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여행자료

중국사이트 모아

배디링 2018. 10. 7. 15:13

중국사이트 모음입니다..드라마같은건 중국에서만 가능한 게 대다수

5급 유튜브 단어 <어휘>       https://www.youtube.com/watch?v=xZ3MeXdqjcQ

https://www.youtube.com/watch?v=MjCW3OdqNRo

https://www.youtube.com/watch?v=WGd20uWjKI4

https://www.youtube.com/watch?v=Jte32vhrEGc


중국어 공부방 카페     https://cafe.naver.com/chinavi/17138

중정공 카페              https://cafe.naver.com/zhcafe

해커스 중국어 bjc-7424556


(1)포탈

https://www.baidu.com/

http://www.youdao.com/

https://www.so.com/
 https://www.sogou.com/


(2)뉴스

연변일보   http://www.iybrb.com/

흑룡강신문 http://www.hljxinwen.cn/


(3) 영화

보로보로미  http://www.boroboromi.com/

바로비오디 http://www.858tv.com/?vod12344

코리아영화 http://www.koreayh.com/


(4)쇼핑

https://world.taobao.com/

https://global.jd.com/

http://www.shishangqiyi.com/


(5) 만화/웹툰

http://www.webtoons.com/en/

http://www.shenmanhua.com/

http://www.4399dmw.com/


[출처] 중국사이트 모음입니다 (중공사★신HSK,5급,4급,BCT,TSC,시험,공부,기초중국어회화,학원) |작성자 xoxolove

어플

추천 중국어플입니다!


1. 바이마오 白描

광학식 문자 판독(OCR) 어플. 중화권 최대 포털 바이두(百度) API의 강력한 중국어 빅데이터 외에 긴 이미지, 표 등 특수한 형식도 제법 똑똑하게 잘 읽어낸다. 여러 장의 이미지를 동시에 인식할 수도 있다!
또 외국어 번역 기능이 있어 다른 번역 어플을 작동시킬 필요가 없다. 


2. 뤄거 키보드 落格输入法

모바일 기기로 입력하기 까다로운 중국어. 때문에 중국 앱마켓에는 간편하게 중국어를 입력할 수 있는 키보드 어플이 수두룩하다. (가장 보편적인 어플은 Sogou keyboard, QQ keyboard)

하지만 그중에서도 뤄거 키보드는 이용자의 프라이버시를 철저히 보호하는 몇 안 되는 어플이다. 또 Voice Over라는 음성 입력 기능도 있어 '귀차니스트'와 장애인도 편리하게 중국어를 입력할 수 있다. 



3. Price Tag 2.0

각종 IT 소식과 믿을만한 최신 어플 리뷰를 볼 수 있는 어플.

어플의 최신 업데이트 동향도 즉각 알 수 있으며 기간 한정 무료 다운로드 어플 알림, 할인 코드 발송 같은 이벤트도 시시때때로 열고 있다. 중국 어플의 최신 동향을 알고 싶다면 이 앱 하나면 충분!


4. 반두 瓣读

중국 최대 드라마, 영화, 책 리뷰 어플 더우반(豆瓣). 수많은 중국인이 더우반을 통해 자신의 문화 생활을 기록, 공유하고 있다.

반두(瓣读)는 더우반과 동기화되어 읽고(보고) 있던 콘텐츠 리스트와 메모를 보다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마음에 드는 부분은 OCR 문자 인식 기능으로 손쉽게 소장할 수 있다. 휴대폰 카메라로 책을 찍으면 알아서 유명한 문장을 보여주기도 한다. 

5. 이번르지 一本日记
다양한 스킨과 사진, 녹음, 날씨, 위치 정보를 삽입할 수 있는 예쁜 일기 어플. 안드로이드에 특화돼 있으며 다양한 클라우드에 공유 가능하다. 

Day one, 샤오스광(小时光), 위드미(With Me), 생활수기(生活手记) 등 다른 라이프 스타일 어플의 데이터를 이번르지에 옮겨올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출처] 추천 중국어플 (중공사★신HSK,5급,4급,BCT,TSC,시험,공부,기초중국어회화,학원) |작성자 에미아이                                                        


차단없는 한국VPN - 오직 혼자서만 쓰는 1:1 고정IP 월 70元(12개월 구매시 월55元)|누리차이나 - VPN
전체공개2018.10.04. 14:42
수많은 업체들이 중국정부의 VPN 차단 정책에 대응하지 못하고 소리소문 없이 사라지는 VPN 시장에서
누리차이나(VPNIP)는 10년간 중국네트워크 환경 변화에 맞춰 단 한번도 서비스 중단없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다양한 상품군으로 고객 여러분들의 용도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누리차이나 VPN은 자체 보유 서버 및 회선으로 단독 운영하여 트래픽 과부하 없이 더욱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고정IP 
누리차이나 고정IP는 타사의 1:n 방식과 달리 고객님의 PC에 실제로 공인IP(고정IP)를 부여하는 서비스 입니다.
할당된 IP는 오직 혼자서만 사용 하는 진정한 1:1방식의 VPN 서비스로, 안정성을 입증받아 10년간  고객님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업무용, 게임용, 블로그 최적화 등 IP변동 없이 안정적인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분들께 추천!)

※ 스마트IP 
피씨 이용 없이 스마트기기만 이용하시는 고객분들만을 위한 서비스로, 안드로이드(삼성,엘지,화웨이,샤오미 등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와 iOS(아이폰,아이패드) 전용으로 제공되는 저렴한 가격의 실속형 상품입니다.
기존 단일서버에서 서비스되던 방식에서 다중서버 선택 접속 가능한 방식으로 변경되어 더욱 더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싱글(1계정 동시 1대접속)과 듀얼(1계정 동시 2대 접속) 상품으로 서비스 됩니다.
(외부에서 스마트폰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 카톡등의 SNS를 많이 이용하는 고객분들께 추천!)

※ 다이나믹IP 
피씨, 맥, 스마트폰, 태블릿 등 기기의 종류를 가리지 않고 다수의 서버를 내맘대로 골라서 접속할수 있는 (상품명 그대로)다이나믹한 서비스 입니다.
싱글(1계정 동시 1대접속)과 듀얼(1계정 동시 2대 접속) 상품으로 서비스 됩니다.
(피씨로 고화질 실시간 TV 및 유튜브 감상, 스마트폰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 카톡등의 SNS를 많이 이용하는 고객분들께 추천!)


위챗 ID : NuriChina
카카오톡 ID : NuriChina
중국전화 : 186-1027-8214
한국전화 : 070-7011-0200 [ARS 내선번호 1번(VPN)]
홈페이지 : http://nurichina.co.kr

※ 홈페이지에 테스트 신청시 3일 무료 테스트 제공해 드립니다.






'중국여행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 후기 -운남성 자유여행  (0) 2018.10.09
중국자유여행 후기-30일  (0) 2018.10.08
중국 경관 동영상 유튜브  (0) 2018.09.22
중국여행 관련 자료   (0) 2018.08.25
중국 구경거리-명승사진   (0) 2018.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