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개인/부산여행

부산여행 스크랩

배디링 2016. 11. 13. 22:36

부산 1박2일 여행코스 ♩

부산 1박2일 여행코스 ♩


생애 첫 부산여행이라, 여기저기 다 가보고 싶었지만!
1박2일이라는 시간이 한정되어있어서 동선을 최대한 줄였어요+_+

일단  첫째날은 해운대구, 둘째날은 사하구,서구를 다녀왔어요!





첫째날


해운대 해수욕장 - 옵스 - 더베이101 - 동백섬/동백공원



둘째날





감천문화마을 - 자갈치시장 - 용두산공원 - 비앤씨 - 백구당





부산 1박2일 여행코스

부산역 초량밀면

원래는 해운대근처 맛집을 찾아놓고 가기로 했지만,
너무너무 배가 고팠던 저희는 ㅠ,ㅠㅋㅋㅋㅋㅋ
부산역 맛집으로 폭풍검색!!

부산역 맞은편에 있어서 가깝고,
부산에 오면 꼭 먹고 싶었던 밀면을 먹기로 했어요!!
지하철역으로 들어가서 7번출구로 다시 나가니까 바로 있더라구요













물밀면+비빔밀면+왕만두

일단 가격부터 미쳤어요;;
물밀면 3500원, 비빔밀면 3500원, 만두 4000원!
특히 만두가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해운대 갔더니 거기에도 초량밀면이 있더라구요!
체인점인 걸 그제야 알았다는! ㅋㅋㅋ
하여튼 부산역에서 출출하시면 비빔밀면에 왕만두 추천!











스티커 이미지











부산 1박2일 여행코스

해운대 해수욕장

부산에 도착하자마자 친구한테 한 얘기가,
"우와 부산냄새~" 였어요!! 친구가 부끄럽다며 조용히 하랬지만;_;ㅋㅋㅋ

그러다가 진정한 부산바다냄새를 맡았어여
바로 해운대 해수욕장♡

해운대 바다바람이 거세게 반겨주더라구요,
메두사 빙의+_+


















그냥 가만히 있어도 좋았던 해운대 해수욕장,
바다는 정말 바라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편해지는거 같아요!






갈매리들이 떼로 일광욕중 ㅋㅋ
너무 귀여웠어여♡♡
오른쪽은 진짜 맑고 높았던 하늘이에요
먼지같지만 구름이라는!






친구는 극혐했지만 ㅋ.ㅋ
젖은 모래를 보면 그냥 이름쓰고 싶지 않나요??????
첫 부산이니까 봐달라면서 ㅋㅋㅋㅋㅋㅋ친구 강제소환!!

그러다가 다음엔 커플여행와서 쓰자며...
솔로몬 소환 '-'.....




스티커 이미지





부산 1박2일 여행코스

캔버스 호스텔

게스트하우스개념인데 나름 좋았던 캔버스호스텔,
저는 사진의 노예라 화이트톤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충격적이었던건 비누가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빗도 없는건 안비밀 ☞☜)

하지만 더베이,동백섬이랑 정말정말 가까워서 너무 만족했어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세요!
까칠하고 그런거 없고 되게 착하셨어요 *_*




라운지에 있던 진짜 부산 100!
여기 해운대에도 부산3대빵집 중 하나인 '옵스'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 +_+ㅋㅋ












부산 1박2일 여행코스

부산 3대 빵집 '옵스'





외관이 너무 예뻤던 옵스!
테라스도 있어서 좋았는데,
낮엔 포근했던 부산도 밤이 되니까 너무 추워서 앉을 수가 없었어여 ㅋㅋ





제가 고른 슈크림빵, 친구가 고른 참치빵

참치빵, 맛은 먹을만한데 속이 다 안차있어여 공갈빵인줄;_;

옵스 슈크림빵은 좀 실망스러웠어여 ㅠ,ㅠ힝ㅋㅋㅋ
부산 3대빵집 중 하나라고 해서 너무 기대를 한건지,
베스트메뉴라 해서 샀던게 잘못된건지
슈크림빵은 ★루...ㅠ.ㅠ흑










찰떡앙금빵, 초콜릿들어있는 크로와상
이거 두가지는 시식하고 반해서 해운대 떠나기전에 사가려 했는데
그냥 출발해 버렸다는 ㅠ.ㅠㅋㅋ


부산 1박2일 여행코스

더베이 101

야경을 찍으려면 꼭 와야겠더라구요!!

해운대 포토존인 더베이 101
제대로 찍으려면 삼각대 필수에요!
뒤에 야경 다 나오게 찍기 힘들어여 ㅠ.ㅠㅋㅋ



아름다운 바다와 산 그리고 현대적인 건물들이
공존하는 해운대,
그 안에서 문화와 예술을 위한 공간을 만들었는데 그게 더베이101이에요!
해운대에 대한 자부심과 애정이 가득 담긴 곳이더라구요*_*


막 찍어도 예뻐요!
셀카도 잘나올거 같았는데, 뒤에 마린시티가 다 나오게 찍기가
힘들더라구요 ㅠ.ㅠ담엔 더베이가면 삼각대꼭 가져가야겠어요!




부산 1박2일 여행코스

동백섬/동백공원

누리마루 APEC하우스도 있고, 
동백섬 페트병 인어공주 ‘코딜리아(Cordelia) 페트’도 있어요 ㅋㅋ
진짜 돌로 만든 인어상도 있던데 전 못담아왔어여 ㅠ,ㅠ

광안대교랑 등대도 있는 동백섬!
육지랑 떨어져있지 않은 섬이라 좋더라구요,!



누리마루 APEC하우스는 2005년에 APEC정상회담이 열린 장소로,
역대 정상회의장 가운데 풍광이 가장 뛰어난 곳으로 평가받았다고 해요!!


동백섬에 사는 인어공주 ‘코딜리아(Cordelia) 페트’!
‘바다의 보석’이라는 뜻인데 어두워서 잘 안보였는데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더라구요!
플라스틱때문에 심각한 환경오염으로부터 해양생물도 지키고
맑고 깨끗한 지구를 보전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대요

갑자기 현장학습 분위기가 ㅋ.ㅋㅋㅋㅋ
나름 역사의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스티커 이미지





등대랑 등대불빛!!!
파도치는 바다에서 등대불빛이 깜박깜박거리는데
뭔가 기분이 묘-했어요

광안대교가 진짜 예쁘더라구요
사진으로는 다 담기지 않는 야경 ♬




이때부터 배터리가 없어서 그런지 사진이 흔들리더라구요ㅠ,ㅠ
더베이도 좋지만 , 동백섬이 진짜 사진찍기 좋았어요!
너무 예뻐요 *_* ♬

부산 1박2일 여행코스대로 한번에 다 포스팅하려 했는데,
너무 힘들어여ㅠㅠㅠㅠㅠㅠ
첫째날이랑 둘째날 나눠서 올려야겟어여
여행할 땐 몰랐는데 진짜 잘 돌아다닌거 같아여

☞☜

헷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