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개인/부산여행

부산여행코스 추천-지도 포함

배디링 2016. 11. 13. 22:33

http://fastduck.tistory.com/94

여행지 http://pwanda.tistory.com/1513

http://enujlwonil.tistory.com/623

 


오늘은 부산 여행코스 추천 가볼만한곳 한눈에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부산은 다른 여행지와 다르게 바다와 도시가 어우러져 여행지로도 좋고 살고 싶은 도시로 손꼽을 수 있는데요.

 

요즘은 쾌적하고 빠른 ktx라는 교통수단이 있어 부산여행을 옆 동네 다녀오 듯~ 피로감은 덜하고 힐링까지 할 수 있어 각광을 받고 있네요. 단, ktx 요금이 사악하다는 게 흠이지만요~   

  Google Adsense


 요즘은 부산을 저렴하게 둘러볼 수 있는 도시지하철 부산여행 코스도 인기가 많습니다. 그래서 부산여행 가볼만한곳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부산 여행코스 추천 가이드북을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인터넷 포털에서 '부산시 관광 가이드북' 홈페이지를 검색하여 접속을 합니다. 부산에서 가볼만한곳을 소개하는 부산관광지도와 부산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를 인터넷으로 볼 수 있으며, 필요한 분들은 우편으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Google Adsense


 

해당 페이지에서 빨간색으로 표시한 주소로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별도 비용은 없지만 받을 때 착불 2,500원이 들어가네요.

 

책자가 필요 없는 분들은 부산 여행코스 추천 가볼만한곳 가이드북을 다운로드하면 인터넷에서 부산 여행코스 추천 가볼만한곳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화면에서 책을 선택하면 바로 부산 여행코스 안내 책자가 나오는데요. 필요한 분들은 'PDF DOWN'를 선택하여 다운로드를 하여도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부산 관광지도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추천하는 부산 여행코스 주요 관광지 정보와 주요 시설 전화번호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그다음 '도시철도로 떠나는 부산여행' 책자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부산 지하철 노선별로 관광지를 정리해 놓은 책자인데요. 지하철 노선을 통해 부산 가볼만한곳을 갈 수 있는 방법도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책자에 3박 4일 부산여행 코스 추천도 있으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부산 지하철로 가볼만한 여행코스가 있는 1호선 지도를 가져와 봤습니다. 지하철 1호선을 이용해 다대포, 을숙도, 감천문화마을, 송도, 태종대, 영도, 자갈치, 국제시장, 남포동, 상해거리 등을 다녀올 수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태종대 절경은 정말 유명합니다.     

 

 

  

 

다음 페이지로 넘기면 1호선에 해당되는 부산여행 관광지가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부산 여행 코스 추천 가볼한곳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위 그림은 2호선입니다. 부산여행 코스추천 장소 야경이 아름다운 광안리와 해운대를 2호선을 타고 다녀올 수 있는데요. 광안대교 근처에 있는 이기대도시자연공원은 야경이 아름다워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가볼만한 곳으로 부산여행 코스로 추천해 봅니다.

 

  

 

  

2호선을 타고 부산여행 코스추천 가볼만한곳 중에 '해운대해수욕장'도 갈 수 있는데요. 지금 건설하고 있는 LCT쪽으로 올라가면 달맞이길이 나옵니다. 태종대보다 규모는 작지만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하네요. 카페와 레스토랑이 있어 연인과 함께 부산여행 1박2일 코스로 딱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3, 4호선 그리고 경전철입니다. 사직야구장, 맥도생태공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등이 부산여행 코스추천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하네요.   

 

  

 

  

 

여기까지 부산 여행코스 추천 가볼만한곳 안내였습니다. 부산 여행코스 추천 책자를 통해 부산시티투어, 구석구석 부산 맛집 등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알찬 계획 세우셔서 즐거운 부산여행 되셨으면 하네요.




출처: http://fastduck.tistory.com/94 [바쁜오리]

'국내개인 > 부산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여행 상세 안내  (0) 2016.11.13
부산여행 스크랩  (0) 2016.11.13
동백섬에서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로  (0) 2016.11.13
부산 베스트 10  (0) 2016.11.13
[스크랩] 부산 남구 산행로 지도  (0) 2015.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