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수

샌디에고 올드타운 트롤리 투어

배디링 2017. 12. 1. 14:56
샌디에이고에서 가장 오래된 관광지는 어디?
허니문 | 2014-04-07 17:48:00

          

시월드 샌디에이고, 미션 비치 등 올해 특별한 기념일을 맞이한 관광지 소개

샌디에이고에는 수십 년간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으며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관광지가 많다.
샌디에이고 관광청은 2014년 특별한 생일을 맞이한 샌디에이고 관광지들을 소개한다.




미션비치 (Mission Beach)
전세계 서퍼들로부터 가장 사랑을 받고 있는 “미션 비치”의 서핑 역사는 올해로 100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3월 22일, 100주년 기념물 설립을 시작으로 해변가에서는 파도타기 대회, 자동차 쇼, 야외 영화 상영 등 일년 내내 다양한 행사와 볼거리가 진행된다. (http://www.sandiego.org/what-to-do/beaches/mission-beach.aspx)



올드타운 트롤리 투어 (Old Town Trolley Tours)
샌디에이고 주요 관광지를 트롤리 버스를 타고 관람하며 도시의 역사와 흥미로운 일화까지 들으며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올드타운 트롤리 투어”는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했다.

트롤리 투어는 ‘2시간 투어’부터 ‘올데이 투어’ 등 관광객의 스케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2시간짜리 투어에 참여하면 여러 명소를 버스에서 내리지 않는 대신, 짧은 시간 내에 모든 명소를 한번에 관람할 수 있으며 ‘올데이 투어’를 선택하면 올드타운, USS 미드웨이 뮤지엄, 코로나도, 샌디에이고 동물원, 발보아 공원 등 샌디에고의 주요 명소에 내렸다 다시 탈 수 있다.

이번 25주년을 맞이해 샌디에이고의 유명 해변들을 둘러보는 특별 투어 상품도 추가적으로 출시됐다. (http://www.trolleytours.com/san-diego)



시월드 샌디에이고 (SeaWorld San Diego)
미션베이(Mission Bay) 근처에 위치한 <시월드 샌디에이고>는 지난 3월, 50주년을 맞이했다. 시월드 샌디에이고는 바다를 테마로 한 다양한 놀이기구를 포함 화려한 쇼, 어트랙션 등 볼거리 가득한 해양 동물원이다.

50주년을 기념해 18개월 동안 다양한 공연과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며, 특히 신비한 바다 생물 등을 눈으로 보고 만지며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어트랙션인 ‘익스플로러 리프(Explorer’s Reef)’을 새롭게 선보였다. (http://seaworldparks.com/en/seaworld-sandiego)


USS 미드웨이 뮤지엄 (USS Midway Museum)
샌디에이고 베이를 따라 위치한 USS 미드웨이 뮤지엄은 올해 10주년을 맞았다. USS 미드웨이 뮤지엄은 샌디에고에서 가장 유명한 볼거리 중 하나로 관광객들은 이곳에서 미국 항공모함과 관련된 전시와 투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10주년 기념 행사를 위해 연중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http://www.midway.org)




올드타운 트롤리 투어 (Old Town Trolley Tours)
샌디에이고 주요 관광지를 트롤리 버스를 타고 관람하며 도시의 역사와 흥미로운 일화까지 들으며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올드타운 트롤리 투어”는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했다.

트롤리 투어는 ‘2시간 투어’부터 ‘올데이 투어’ 등 관광객의 스케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2시간짜리 투어에 참여하면 여러 명소를 버스에서 내리지 않는 대신, 짧은 시간 내에 모든 명소를 한번에 관람할 수 있으며 ‘올데이 투어’를 선택하면 올드타운, USS 미드웨이 뮤지엄, 코로나도, 샌디에이고 동물원, 발보아 공원 등 샌디에이고의 주요 명소에 내렸다 다시 탈 수 있다.

이번 25주년을 맞이해 샌디에이고의 유명 해변들을 둘러보는 특별 투어 상품도 추가적으로 출시됐다.  (http://www.trolleytours.com/san-diego)


한편 샌디에이고는,
전 세계로 방문객들로부터 최고의 휴양지로서 인정 받고 있는 도시로, 일년 내내 방문하기 좋은 최적의 날씨와 환경 및 110km이상 펼쳐져 있는 해변가를 자랑한다.

다양한 레크레이션 센터, 호텔 & 리조트, 레스토랑 및 쇼핑 센터 등을 갖추고 있으며,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샌디에이고 동물원(San Diego Zoo), 샌디에이고 야생 동물원(San Diego Wild Animal Park), 레고랜드 캘리포니아(LEGOLAND California) 및 씨월드 샌디에이고(SeaWorld San Diego)등이 위치하고 있다.

특히 호텔 델 코로나도(Hotel del Coronado)와 바로 연결 되어 있는 유명 해변인 코로나도 비치는 미국 여행 전문 채널인(Travel Channel)이 선정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북미 최고의 해변가 중의 하나로 매년 선정되고 있다.

샌디에이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샌디에이고 관광청 (San Diego Tourism Authority) 웹사이트( http://www.sandiego.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자료제공 : 샌디에이고 관광청 한국 사무소 ( 02-777-6665 )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해외연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미서부)+국내 여행  (0) 2017.12.04
미국여행 LA 샌디에고 샌프란  (0) 2017.12.01
샌디에고 안내  (0) 2017.11.27
샌디에고 여행종함  (0) 2017.11.26
미서부-샌디에고+LA  (0) 2017.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