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수

해외(미서부)+국내 여행

배디링 2017. 12. 4. 13:41
ⓡanee(라니) 2017.05.09 12:26



가정의 달 5월에는 바쁜 내 발걸음이
내 가족과 이웃에게 기쁨과 행복을 전하는것이
될것입니다
행하는 내가 행복하지 않으면 받는 사람도
행복할수가 없답니다
먼저 행복하시고 그 행복을 나누는 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힐링같은 여행..
그 풍요로운 마음속으로 떠나봅니다..
샌디에고는 혼자 기차를 타고 하루 다녀 온 적이 있었어요.
그래서 본건 샌디에고 역 밖에 없지만 기차 타고 왕복하며 본 태평양이 너무 멋졌었지요 ~~~~
*……*……*……*……*……*……*……*……*……*……*……*
†우울한 시간 속에 수심 가득했던 오늘이 저물어갑니다.   ~,~
문득 푸른 바다가 생각나 창문을 열고 더불어 마음의 문도
열어야 할텐데,,,

여전히 가슴 한 쪽 빈 자리엔 안타까움과 서글픔이 몰려와
굴곡진 육신의 아픔에 머리숙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황금연휴라 해서 운동도 하고 여행도 가고
다채로운 문화생활을 즐기는데 어찌 저는 일하다가도 몸이 아파
이리도 헤메이고 있는지 커다란 근심걱정 품에 안고 깊은 밤
사랑스런 울님께 잠시나마 위로받고자 머무름하다 물러갑니다.   ^^*

아무쪼록 건강의 축복과 함께 사랑의 행복함이 풍성한 연휴가
되시길 빌고 또 원합니다...:+♡+:´``°³о
*……*……*……*……*……*……*……*……*……*……*……*
어린이날 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_^
잘보고 갑니다
공감하고 갑니다
저도 멕시코에 가본적이 없지만 진짜 멕시코 분위기 나네요. 아오 저는 샌디에고랑은 어쩐지 인연이 잘 닿지 않는다능... ㅠㅠ
멕시코 국경의 서부 아름다운 여행이세요
정말 우리나라랑 다르네요 ~
꼭 영화보는기분.. 사진도 참 잘나와서 제가 다 가본것같은느낌 드네요.
그냥 많이 부러울 따름입니다..
애구;; 가까운 제주도라도 가보고싶은바램이;;
저도 여행기를 따라 올드타운 관광 잘 했습니다.
♡┏━━━━━━━━━━.:+☆+:.━━━━━━━━┓♡
†알록달록 꽃잎들은 춤을 추고 오후의 햇살은 마냥
눈이 부시지만 미세먼지가 심한 날이라네요.     ~.~

여전히 짓누르는 삶의 무게에도 꿋꿋이 버티어 서서
새로운 날의 오늘이 부여됨을 감사함으로 이길 수 있는
귀하고 소중한 주말이 되었으면 합니다.     ^^*

사랑스런 울님께서도 무탈하여 건강하신지요?
앞으로도 쭈~욱 사랑나눔으로 행복을 엮으시는 참으로
좋은 오늘이시길 소망합니다...:+♡+:´``°³о
♡┗━━━━━━━━━━.:+☆+:.━━━━━━━━┛♡
오늘 포스팅을 뵈니,
미국 샌디에고는 컨트리 향기가 물씬 나는 그런 특이한 곳인 가 봐요.
날씨가 아주 좋은 것 같구요. 유난히 낮은 건물만 있는 도시인 것두 같아보여요..
제 개인 취향도 이런 곳에 가면 아주 많이 좋아할 것 같아요.
또 미국이 가고싶어지는 병이 도질 것 같은 포스팅이네요
유럽이 고색창연하다하더라도.. 자기가 살아보았던 곳은 다시 또 매번 가 보고싶어지나봐요^
남편은 히말랴야같은 곳만 가고싶어하니, 둘이 취향이 안 맞아요,, ^

다가오는 어버이날에.. ranee님께서도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
전 오늘 이제서야 빨강 카네이션 사 들고 들어와서 1/2은 끝낸 듯..
이렇게 ranee님 블에 들렀답니다^

덕분에 샌디에고에 대한 오리엔테이션 잘 받았어요^

그래서 그런가요?
건물도, 관광상품도 맥시코 풍이네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자신을 어필하는 방법이 다양합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잘하는 모양,
잘나보이는 부분에 치중하여 어필하는 것을 봅니다.
그런데 그런 행동이 크게 어필되지 못하는 것을
아는지, 모르는지, 오늘도 여전히 그런 표형으로
누군가의 관심을 끌어보려 애를씁니다.
타인의 그런 말과 행위는 자신이 꿰뚫어보면서
자기도 그렇게 하고 있다는 사실은 잊어버린걸까요?
조금만 더 생각하면 자신을 충분히 돋보이게
할 수 있을텐데......
좋은날 되시기 바랍니다.
센디아고 구경을 일부나마 할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샌디에이고 마치 서부 영화를 보는듯한 풍경입니다
요즘은 서부 영화가 안 나오지만 예전엔 즐겁게 본 영화였는데 말이죠
미서부 여행기는 늘 이어져 가는군요
언젠가 미서부도 여행해야 하는데 말이죠

스페인 포르투갈은 잘 다녀 왔어요
볼거리도 많고 중세문화를 고스란히 남아있는 스페인
그리고 아름다운 환경에 매료 된 여행이였는데 역시 패키지라
아쉬움도 있었어요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 ^^
반갑습니다.
샌디고의 풍경이 아름답기도 합니다.
감하고 갑니다.
가보지 못한 미지의세계~~~
잘보고 갑니다
요즘 여행감정 억누르라구 상당히 인내하는걸 몸소 많이 느끼고 있는데...
그저 고맙기만 하네!~~~언제나 멋진 여행실컷 하는날 있기를 진심 바라며
오늘도 건강하게 몸관리 잘 하시게나!~~~꾸~벅^^*
★─━╋━─★╋★─━╋━─★╋★─━╋━─★╋★──★
†아무도 아니계신 지금 이 자리 생전에 그 모습 그리며
마음의 카네이션 꽃 한 송이 저 하늘에 바칩니다.   ~,~

따사로운 햇살은 날마다 떠올라 어둠에서 벗어나라 하건만
아직도 어둡던 창문 활짝 열어제끼지 못한 어리석음에
유난히 오늘은 더더욱 보고싶은 심정이랍니다.

이제는 연휴도 끝나고 새롭게 시작하는 한 주의 첫 날  
사랑스런 울님께선 에너지 충만하여 힘차게 출발하셨는지요?
뜻깊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가정의 달답게 의미있고 소중한
오늘이 되시길 소망합니다...:+♡+:´``°³о
★─━╋━─★╋★─━╋━─★╋★─━╋━─★╋★─━★
미국도 평온하네요
오늘은 대선인데 표을누굴할가 아직도네요 ㅎㅎㅎ
만나뵈어서 좋았읍니다
어떨결에 인사도제대로못했어요
감사합니다
블친님방에 쉬어갑니다,
오늘은 주권을 행사하는 뜻깊은날입니다,
꼭 한표을 행사하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19대 대통령선거일 올바른 한 표를
행사하여 국정농단이 없길 바랍니다.
사랑과 감사의 달 5월 내내 건강하고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리며.
정성담은 블로그 다녀갑니다.~♣
이곳이 자꾸 들어오면 꺼져서..ㅎ
벌써
4번째 댓글 달아요
ㅎㅎ
미국은 선인장이 참 많은가 봅니다
저도 제가 좋아하는 선인장들이
엄청나게 큰 모습이 놀랍기도 했구요

늘 건강하세요
산행하신 사진들 기대합니다
♣…───────────────────────────────────    
하늘은 파랗고 신록은 초록으로 숲을 이루며 각양각색
꽃들이 조화를 이루던 실로 아름다운 풍경들이 이제는
좀처럼 서울에서 몇 일이나 찾아볼 수 있을런지 그저
안타까운 맘으로 새로운 날의 오늘의 문을 엽니다.   ~,~
올해는 더더욱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려 하루라도
편할 날이 없는 것 같습니다.
자연의 조화마저 파괴되어 가는 현실 앞에 머리숙여 반성하고
살랑거리는 바람따라 겸허한 맘으로 조심스레 사랑스런 울님께
안부를 묻습니다.   ^^*

이제부터 새로운 대통령과 함께 다시 일어설 수 있는 나라와 우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새로운 날의 오늘도 홧~팅하시길 소망합니다...:+♡+:´``°³о
────────────────────────────────────…♣
성당의 모습이 인상적 입니다.
   샌디에이고 올드 타운의 풍경 잘 감상하고 갑니다^^
   요즘 많이 바쁘신지 활동이 뜸하신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 19대 새 대통령이 출범하는 날이네요~
   축하와 함께 국민을 위한 희망찬 대한민국의 도약을 기대해 봅니다^^
   오늘도 화이팅 넘치는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타임리스 드림>>>
장미의 계절 5월
우리에게 가장 큰 선물이라면
새 대통령이 탄생되어 새로운 정부가
들어섰습니다
국민에게 희망을 주고 국민 모두를 어우루는
훌륭한 대통령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센디에고의 소중한 사진 ~ ~
감상하며 공감 심고 갑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여행되세요....^^
공감 또 콕!~~~^^*
천천히 구경해보고 싶군요..저도...직접 가서..!!^^
:*:♥♡♥:*:....:*:♥♡♥:*:....:*:♥♡♥:*:....:*:♥♡♥:*::*:♥♡♥:*:....:*:
†새 희망을 품고서 왁자지껄 흘러가는 새로운 날의
오늘이 따뜻한 기쁨의 약속들과 더불어 벅차오르는
설렘을 안고 출발했으리라 여기며 잠시나마 사랑스런
울님께 발걸음 재촉하여 머무름 하다 물러갑니다.   ^^*

큰 사랑나눔으로 인한 행복이 주렁주렁 열매맺는 복스러운
목욜이 되시길 바라고 원한다는 거 아시죠?

오늘도 홧~팅 하시고 기쁘고 좋은 날과 동행하시길 소망합니다! ...:+♡+:´``°³о
♥:..*..♡..*..:♥:..*..♡..*..:♥:..*..♡..*..:♥:..*..♡..*..: :♥:..*..♡..*..:
센디에고 여행기
고운글과 영상에 머물다갑니다.
벌써 한주간이 끝나는 금요일 밤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미국 이라는 명칭을 보거나 들으면 엄첨 바쁘고 꽉짜여져 있는 어떤 이미지를
항상 떠올리는데 보여주신 산디아고는 아주 차분하고 마음이 평온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가보고 싶다.....ㅠㅠㅠ
등록
비공개 텍스티콘 텍스티콘